자세히보기

카테고리 없음

딴짓 사이트

Helpers Teem 2020. 4. 2. 17:55

 

회사에 다니면서 대놓고 딴짓하고 싶으세요?

아래 내용을 따라만 하세요! 

 

fakeupdate.zip
0.12MB

 

1. 위 파일을 다운로드 하고 압축을 풀어주세요. 

2.파일 안에 index 파일을 실행합니다. 

 

 

 

3. 윈도우 업데이트 화면 실행! F11을 눌러서 전체화면으로 돌려주세용

 

 

 

 

4. 엔터를 누르면 오류 화면까지!

 

 

 

 

 

 

하느님, 이번달도 월급루팡할 수 잇게 도와주세여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